한국투자공사-2013년공채합격기소개서한국투자공사자기소개서자소서,한국투자공사자소서자기소개서,투자공사자소서,투자공사합격자기소개서,투자공사자소서
본문 [한국투자공사-공채합격기소개서] 자소서 3. 직업관/가치관 제가 어느 회사를 가던지 그 곳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것이 저의 직업관이자 신조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직무를 구성하고 그 역할로 인하여.(중략) 맡은 직무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최고의 사원은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긍정적인 직무방식을 가지며 성공을 위하여 발로 뛰는 사람입니다. 저는 일단 목표를 정하고 그(이하생략) 본문내용 개서 목 차 1. 성장과정 2. 대인관계 3. 직업관/가치관 4. 자기개발 [ 한국투자공사 개요 ] [ 한국투자공사 조직구성 ] [ 지원분야 예상 면접 기출문제 ] 1. 성장과정 저는 서울 명동에서 3남1녀중 차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저희 집안의 경제적인 능력은 그렇게 풍족하지 않았지만 가족들간의 우애가 깊고 사랑이 넘쳤습니다. 저희는 1년애 두 번씩은 항상 가까운 곳이라도 함께 여행을 다녀올 정도로 사랑이 깊습니다. 성격이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성장하여 왔기 때문에 상대방과 나와의 예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며 살아왔습니다. 보수적인 아버지와는 달리 어머니 께서는 항상 유연하시고 쾌할하셔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저희 4남매를 매사에 아낌없이 대해주시는 부모님께서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