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3일 일요일

대학병원 간호사 자기소개서

대학병원 간호사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hwp


목차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학창시절
4. 지원 동기 및 입사 후 포부

본문
2. 성격의 장단점
집안의 장녀라서 그런지 제가 동생을 많이 챙겨주고 돌보아 주면서 자연스럽게 “책임감”과 남을 배려하여주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처음 대하는 낯선 사람에게 있어서는 약간의 낯가림을 하지만 이내 곧 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수 두루뭉술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한번 친해지면 대인관계에 있어 신뢰를 바탕으로 관계를 오래 지속하는 장점이 저의 가장 큰 자산이라 생각합니다.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는 활달한 성격을 바탕으로 대인관계를 이끄는 편이며 때론 명랑함 속에 과묵함을 히든카드로 결코 가볍지 않은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 친구들 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힐링멘토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저 역시도 사람인지라 가끔 뜻하지 않은 믿음감으로 추진한 일들이 실수로 이어지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 주변 사람을 당황시키도 하지만 부모님이 저에게 가르쳐 주신 책임감 하나로 한발 물러서지 않고 제 스스로가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다. 유년시절 부모님께서는 맏이인 저에게 항상 책임감을 강조한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의 가르침에 따라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자신의 소임에 최선을 다하는 아이로 성장하였던 것 같습니다. 남동생과는 언제나 힘든일이 있으면 함께 의논하고 친구처럼 때론 동생이 저를 오빠처럼 잘 챙겨주고 서로를 위해 주면서 자랐습니다. 부모님과도 친구처럼 편안하게 고민도 털어 놓을 수 있는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다 생각합니다. 이처럼 저의 가정은 특별한 것도 없는 평범한 가정이었지만 그 속에서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 필요한 덕목인 “책임감”과 타인을 배려하는 “인애”의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유년 시기였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성격의 장단점과
집안의 장녀라서 그런지 제가 동생을 많이 챙겨주고 돌보아 주면서 자

하고 싶은 말
대학병원 간호사 자기소개서

지역: 부산
 

댓글 없음:

댓글 쓰기